ACR 포커 커뮤니티, 유나이티드 유방암 재단을 위해 2만 달러 모금

ACR 포커 커뮤니티, 유나이티드 유방암 재단을 위해 2만 달러 모금

ACR 포커 커뮤니티, 유나이티드 유방암 재단을 위해 2만 달러 모금

Blog Article

포커 커뮤니티의 지원을 받아 ACR 포커는 유방암 인식의 달을 후원하기 위해 10월 16일 수요일에 세 번째 연례 온라인 자선 토너먼트를 개최했습니다. 미국을 테마로 한 온라인 포커 사이트이자 위닝 포커 네트워크의 자회사인 이 회사는 미국유방암재단(UBCF)을 위해 2만 달러를 모금하는 데 성공했습니다. 이 기금 모금 활동을 통해 ACR 프로와 포커 플레이어들은 유방암 환자와 유방암 피해 가족을 위한 기금을 모금했습니다.

이 기금 모금 행사에는 299명의 참가자가 참여하여 14,950달러의 상금을 획득한 55달러의 바이인에서 15,000달러가 보장된 두 개의 자선 토너먼트가 열렸습니다. 16.50달러의 바이인으로 진행된 두 번째 토너먼트는 5,000달러의 개런티를 진행하여 339명의 참가자가 참여했으며 총 상금 5,085달러로 마감했습니다. ACR 전문가들이 주최한 이 기금 모금 활동은 638명의 참가자를 확보했습니다. 이 기금은 영향을 받는 유방암 환자의 의료, 보험 및 주거비를 지원하는 UBCF의 개별 보조금 프로그램을 지원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ACR 프로스가 주최하는 자선 단체
ACR 프로스 케이티 린제이, 에보니 케니, ACR 팀 온라인 멤버 스비틀라나 '스베타릭' 드라이하가 올해 이벤트 진행자로 참여했습니다. 이들의 라이브 스트리밍에는 시청자를 위한 프로모션 경품과 게임 플레이에 대한 직접적인 모습 공유가 포함되었습니다. 시청자들의 경험에 대한 인사이트와 유방암 지원의 중요성에 대한 강조도 소개되었습니다. 경품은 라이브 스트리밍 라인업의 매력적인 부분으로, 30명의 시청자가 ACR 포커의 100만 달러짜리 GTD 베놈 워밍업 티켓 66달러를 획득했습니다.

ACR 프로 케이티 린제이는 이 행사에 대해 "이렇게 놀라운 재단을 위해 다시 한 번 기금을 모금하게 되어 매우 기쁩니다. UBCF는 암과 싸우는 사람들에게 많은 지원과 치유의 기회를 제공하며, 이렇게 중요한 대의를 위해 기금을 모금하는 데 참여해준 모든 분들께 정말 감사드립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모금 행사에서 스테파니 마스트로이아니 UBCF 전무이사는 "유방암 피해를 입은 개인과 가족을 지원하는 데 도움이 될 ACR 포커와 그 플레이어들의 아낌없는 기부에 정말 감사드린다"고 말했습니다.

"이 기금은 의료비 및 시술부터 주택비 및 보험 보장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비용을 맞춤형으로 지원하고 지원하는 가장 인기 있는 프로그램인 개별 보조금 프로그램에 도움이 될 것입니다."


파워볼사이트 추천

Report this page